도고코레스코콘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바리스타 조회 145회 작성일 2021-10-17 04:48:26 댓글 0

본문

콘도 리조트 회원권 사기 당했다

콘도 리조트 회원권 사기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ALL SOUND EFFECT /모두 사운드 이펙트 : 제가 우리 아이들에게 자주 하는 말이 있는데
세상에는 공짜는 없다. 쉽게 번 돈은 쉽게 나간다. 등...
공짜로 주는 건 없다. ^^ 세상에 나쁜 사람들 정말 많은 것 같아요.
힘내세요.
이막강남 : 방금 사기꾼들이
계약하러 온다고
해서 기다리는 동안
영상보다가 너무
스토리가 똑같아서
서로 전화로 쌍욕만
하다가 끊었어요 ㅋㅋ
덕분에 사기 안당했는데
너무 감사해서 구독과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붕어월급날 : 진짜 항상 조심해야겠어요...
쩡스 힐링 / Jung's Healing : 이런 사람들 때문에 요즘 사람을 잘 못믿게 되는거 같아여..ㅠㅠ
Go캠핑 Moto & Auto camping Channel : 갈수록 이런것만 교묘해지는것 같아요

태국에서 10년만에 역대급 콘도를 찾았습니다. 여긴 꼭 구경하세요.

안녕하세요, 코리오입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이나 원하시는 콘텐츠가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인스타그램(instagram) : https://www.instagram.com/korio7979/
비지니스 문의는 korio7979@gmail.com
#태국여행 #방콕여행 #태국한달살기
Jae Hyeok Kim : 38평방미터 원베드 너무 좋네요ㅋ커서 답답함도 없을듯하고요ㅋ헬스장도 크고 싸우나도 꽤 큰듯합니다ㅎ아쉬운건 1년 계약에 차이니즈 천지가 될수 있단거ㅋ잘 봤습니다ㅎ
민민 : 콘도가 중국자본으로 지어진 콘도네요
완공된지 얼마 안되었는데 부실공사라는 말이 있으니 주의요함..
Min LEE : 이렇게 긴 영상 너무 소중하네요
혼자 살아도 원베드룸보단 투베드룸이 더 취향이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Siku D : 와 도서관까지 있는건 대박이네요 한국인 친구랑 오셨나봐요 ㅎㅎ

저는 뷰를 잘 안보고 그냥 햇빛 들어오냐만 보는데 코리오님은 뷰를 보시는군요 ㅎ
말괄량이EMO : 코리오님 태국어는 최강입니다...★

우리집에서 5년동안 일해준 필리핀 가사도우미 집에 놀러갔는데..

안녕하세요^^

보라카이의 소소한 일상의 이야기들과
보라카이 여행에 대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오늘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집구경 #해외이민 #랜선집들이












Song : Carl Storm - Lay Down Beside You
https://soundcloud.com/carlstorm
Music promoted by 프리뮤직
Vlog Copyright Free Music Link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Sunset -

Track : Vitamin B -

Track : Naptime! -

Track : Rainy day naptime -

Track : Lazy Morning -

Track : Spring evening -

Track : Candy -

Track : The Walking Cat -

s.s : 막내아들을 보는 나나님의 눈에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거 같아요
말소리만 들어도 느껴지네요^^
좋은 집에 단란한 가정에 귀여운 아이들에~
너무 부러워 마세요
두분도 언젠가는 좋은 집에서 행복한
삶을 사실겁니다!!
그날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뛰시잖아요^^
태풍이 2개씩이나~~ㅜ.ㅜ
아무탈없이 조용히 왔다 가야 할텐데...
태풍 대비 잘 하셔서 무탈하길 바래봅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Y!ES : 왔나커플 덕분에 보라카이 구석구석 맛집 간접체험해서 좋아요~~~~
모카님 새 케이프 잘 어울리심
아떼 막내가 미인을 알아보네요
이승미 : 막내아들 많이컸네 내가 맨날 만날때마다 한국과자 줬는데ㅋㅋㅋㅋ난 시니강 20년을 살아도 못먹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현 : 시니강이 필리핀 전통 국? 인가요~? 다음에 놀라가면 먹어보고 싶네요ㅋㅋ 궁금 궁금
모카 미모는 날이 갈수록 난리나네요
보라카이 거주하시는 분들 태풍 피해 없으시기를
yj Lim : 아이들이 너무 귀엽고 해맑은게 보기 좋네용 ㅎㅎ 태풍이 아무런 피해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네용 ~~ 오늘도 잘보고 갑니다~

... 

#도고코레스코콘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8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bot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