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아침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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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아재게그 조회 10회 작성일 2021-10-13 16:54:00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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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하고 간단히 만드는 아침밥 식단 4가지ㅣ 4 Korean rice recipes for breakfast

안녕하세요^^ 쿡언니네입니다.
아침식사 메뉴로 어떤것을 좋아하시나요?
빵과 시리얼로 대충 먹는것 보다는 한국사람은 밥을 먹어야 건강하고 든든한 아침이 되지 않을까요^^
아침밥을 먹으면 수면중에 사용한 에너지를 채워서 활기찬 아침을 보낼 수 있습니다.
속이 편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고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아침밥 식단 4가지를 소개합니다.
든든하게 아침밥 챙겨 먹으시고 활기찬 하루 시작하세요^^

01. 계란치즈 리조또 0:36
[재료] 계란2, 베이컨, 간장, 굴소스, 모짜렐라치즈, 다진당파, 다진파, 밥1공기
1. 전자렌지에 사용가능한 용기에 계란 2개, 소금, 후추조금, 간장1스푼, 굴소스1스푼을 넣어 섞어줍니다.
2.식은밥 1공기를 넣어 골고루 섞은후 다진양파, 다진파를 넣습니다.
3. 뚜껑을 덮은후 전자렌지에 넣어 3분간 익힙니다.
4. 전자렌지에서 꺼낸후 모짜렐라치즈를 듬뿍올립니다.
5. 전자렌지에서 다시 2분간 돌립니다

02. 맛남의 광장 백종원님의 시금치덮밥 (팟시금치무쌉) 2:11
[재료] 시금치 150g, 간돼지고기 1과 1/2컵, 청양고추 4개, 홍고추 1개, 마늘4개, 설탕 1스푼, 굴소스 1스푼, 멸치액젓 1스푼, 간장 1큰술, 달걀 1개, 밥 1공기
1. 시금치는 깨끗이 씻어 뿌리쪽은 잘게 자르고, 큰 잎은 반으로 자릅니다.
2. 마늘, 청양고추, 홍고추는 잘게 다집니다.
3.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마늘, 청양고추, 홍고추를 넣어 볶습니다.
4. 다진 돼지고기를 넣어 뭉치지 않게 풀어주며 볶습니다.
5. 돼지고기가 익으면 소스를 넣어 섞습니다.
6. 시금치를 넣고 숨이 살짝 죽을 정도까지 볶아줍니다,
7. 프라이팬에 기름을 자작하게 두르고 달걀 프라이를 합니다.
8. 그릇에 밥을 담고 시금치 볶음을 올린후 달걀 프라이를 곁들여 마무리합니다,

03. 양배추베이컨 덮밥 4:32
[재료] 양배추 1/5개, 베이컨 조금, 계란, 굴소스
1. 양배추는 가늘게 채를 썰어 물에 담궜다가 채반에 넣어 물을 제거합니다.
2. 달궈진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베이컨을 볶습니다.
3. 베이컨이 익으면 양배추를 넣어 같이 섞으면서 볶습니다.
4. 팬의 가운데 계란1개를 풀어 익힙니다.
5. 그릇에 밥을 담고 양배추베이컨 볶음을 올립니다.

04. 찹쌀야채죽 5:55
[재료] 찹쌀 1컵, 당근과 양배추 조금(집에 있는 채소를 이용합니다), 만능간장, 소금
1. 찹쌀은 깨끗이 씻어 물에 담가 불립니다.
2. 채소는 가늘게 채를 썹니다.
3. 냄비에 불려놓은 찹쌀을 넣고 참기름을 둘러 볶습니다.
4. 찹쌀이 반투명색이 되면 준비한 채소를 넣어 살짝 볶습니다.
5. 물을 밥의양 3배~4배정도부어 강불에서 끓이다가 약불로 줄여 찹쌀이 퍼질때까지 끓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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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밥 #시금치덮밥 #야채죽
Yummy It! Food : I like all 4 ways. My favorite is the second one with the spinach and pork... it looks very tasty and super healthy. I also love the perfectly cooked egg with the nice golden and crunchy bottom. My #2 pick is the 4th one... porridge. When you fried the rice with sesame oil first... the aroma is the best part, it's very simple with just cabbage and carrots. It's very comforting and the texture is amazing, it's what I would want when I'm not feeling well or don't have an appetite. My 3rd pick is the 2nd dish. Love how you made the egg with the bacon cabbage around it, very simple one pot dish served with perfectly cooked rice. It looks amazing with great textures and love the combination of bacon and cabbage. Then comes the 1st one. I love the idea, because who doesn't like fried rice with cheese in it? I just don't have for the microwave, I would do it on the stovetop which I can will be faster to cook as well. The microwave took 5 minutes haha. Great video, I love all your ideas. Very relaxing to watch and great aesthetic. LIKE #31
Ksenia's Kitchen : Wow, all 4 recipes look so tasty and healthy! What delicious breakfast ideas! Thank you for sharing! Especially egg cheese risotto - what a delicious combination. I know what I'm having for my next breakfast :)
Vegan Fresh : Whoa, that looks so good! I love the idea of such beautiful breakfast! Thanks for sharing that! Love you
Fantasy Kitchen : Just the first 3 seconds of your video had me feeling hungry! i want to make all of these. The nice thing about your videos is learning all kinds of new recipes ❤️ I saved these recipes. I love rice and I really want to make something new. Thank you so much ❤️
1평식탁 :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너무나도 꿀팁인 영상이네요 ㅠㅠ 나긋나긋 설명해주시는것도 참 좋네요

(주간밥상3)아이있는 4인가정 아침식사/ 간단아침식단

영상 중간중간에 나오는 육수 만드는법을 영상으로 알려드릴게요^^



10.28~11.3 아침식단

월요일 - 참치죽

화요일 - 시리얼 과일

수요일 - 와플 과일

목요일 - 굴국밥

금요일 - 샌드위치

토요일 - 새우계란덮밥

일요일 - 소고기국밥

음악

Track : 소개팅가는길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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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 : Lazy Morning
Music by 브금대통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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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ack : Love in Italy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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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침밥#주간밥상#아침식사#유아식단#아이식단#주간식단#아침밥상#간단한아침
라라의부엌-Lara : 영상 중간중간에 나오는 육수 만드는법을 영상으로 알려드릴게요^^

김협태 : 이거보고 뜬금없이 울었어요ㅠㅠ 학교다닐 땐 엄마가 아침 안 해주면 그렇게 미웠는데 다시 생각해보면 그게 엄마의 '일'도 아닐 뿐더러 너무...너무너무 힘들다는 걸 이제서야 알았네요 항상 고생 많으십니다ㅠㅠ
Francisca : 애기들 진짜 행복해 보여요. 영상 보다가 어릴때 집 형편이 어려워서 빈번히 끼니를 건느면서 자란 동생이 생각나서 엄청 울었네요 애가 일찍 철들어서 7 살이었는데 밥 내놓으라고 투정한 번 안했거든요. 그게 너무 가슴아팠어요ㅠㅠㅠ 만드는 법 잘 배워 뒀다가 동생한테 해줘야 겠어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Ming : 고등학교 졸업할때까지 아침 꼭 챙겨준 친정엄마 요
ying huang : 아이들 위해 손수 건강한음식을 만드는 엄마의 모습 참 보기좋아요

아침에는 매일 이런 음식 드세요! 아침에 먹으면 좋은 음식 [정라레]

#아침에먹으면좋은음식 #아침공복에좋은음식 #아침식사로좋은음식

*좋은 습관 만들기 시리즈*
1. 식후 금지 습관 5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N5lSMZqPjTE
2. 보약만큼 좋은 아침습관 5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4lzaqu0x0BY
3. 보약보다 좋은 저녁습관 한가지
https://www.youtube.com/watch?v=bNm2cnTFmU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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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claimer]
본 영상은 개개인의 진단이나 치료 목적이 아니라
전반적인 건강증진을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한
정세연 한의사의 개인적인 의견이며
시청하시는 분들의 체질, 가족력, 기왕력 등에 따라
다른 결과가 나올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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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y disease or health condition. It cannot be a substitute
for any medical treatment. Every content is solely personal opinion and it can have different results according to individu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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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머 : 찐 단호박 + 올리브 오일 = 포도당
찐 달걀, 토마토 달걀 볶음 = 단백질
찐 양배추, 찐 감자 = 위
차갑지 않은 베리류 = 수분, 비타민C
수ᄑ지ᄇ : 1.올리브오일과 함께 단호박
2.토마토와 같이 볶은 계란
3. 찐 양배추 or 감자(찐고구마❌)
4. 베리류 과일(너무 차지 않게)
최다정 : 요즘 원장님 영상 덕분에 어렵지않게 조금씩 실천하게됩니다 오늘도 든든한 영상 정말 감사드려요~~^^으쌰으쌰 ^^
양진우 : 주로 아침을 먹을 때 소화하기 부담스럽고 무거운 음식을 먹다 이 영상을 보니 평소 먹는 아침보다 이런 가볍고 건강한 음식을 먹어보자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i sung Lee : 선생님 영상나올때마다 피부도 좋아지시고 예뻐지시는거 같아요~ 역시 음식이나 건강한 방법을 아셔서 그런거 같아요~ 좋은강좌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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