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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숙제하고놀지 조회 33회 작성일 2021-09-14 22:58:1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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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루 딱6분! 다리라인 살리는 운동 [허벅지&엉덩이]

안녕하세요, 땅끄부부 입니다! 2016년 11월3일 블로그에 '스쿼트 런지 플랭크 30일 챌린지'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실 집에서 운동 루틴을 구성하여 꾸준히 운동한다는 것은 여간 쉬운일이 아닙니다. 그래서인지 그때 올렸던 챌린지 포스팅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도전을 달성하여 주셔서 저도 많은 보람이 있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포스팅이 아닌 영상으로 오드리와 함께 스쿼트 30일 챌린지를 영상으로 찍어 보았습니다. 최대한 다양한 스쿼트 자세와 운동방법으로 단시간 '하체비만 탈출(허벅지 살빼는 운동) + 셀룰라이트 제거'를 동시에 노릴 수 있도록 루틴을 구성하였습니다. 본 영상이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에서 나온 스쿼트 종류와 순서 및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본 챌린지 영상을 하루 1번 따라해 주시면 됩니다. 더 높은 강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하루 2번까지 운동해 주셔도 됩니다. 말그대로, 챌린지이기 때문에 한달동안 빠짐없이 운동하는것을 목표로 합니다. 가끔 의지가 흔들리시고 동기부여가 필요하시다면, 유튜브나 블로그로 오셔서 댓글을 남겨주시면 소소하게나마 땅끄와 오드리가 직접 응원의 댓글을 적어드리고 있으니 편하게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 BASIC SQUAT (하체전체 운동)
- NARROW SQUAT (허벅지 바깥쪽 운동)
- WID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SQUAT WITH LEG RAISE (하체전체+바깥쪽 운동)
- TRIPLE DIP SQUAT (강도높은 하체전체 운동)
- SIDE SQUAT (색다른 자극의 하체전체 운동)
- SQUAT JACKS (하체전체+유산소 운동)
- SQUAT HOLD (강도높은 하체전체 운동)
- PLIE SQUAT (허벅지 안쪽+힙업 운동)
- JUMP SQUAT (하체전체+유산소 운동)


Thankyou BUBU 약속
1. 저희 부부의 시간은 느리게 갑니다. 영상을 여러 개 올려 조회수를 높게 나오게 하는 것이 목적이 아니기에 영상을 일주일 여러 편 찍지 않습니다. 영상의 첫 기획부터 촬영, 편집, 업로딩 과정까지 저희 부부가 모든 것을 직접 합니다.(촬영자, 편집자가 따로 없습니다) 영상 제작시 실제로 집에서 운동하는 동작들을 선별하여 영상을 기획하고, 몇 주간 연습을 하고, 부위에 자극이 잘 오는 동작들을 직접 엄선, 허리와 무릎에 부담을 줄 수있는 동작들을 제외하는 등 여러가지 과정을 거쳐 촬영과 업로딩 과정을 하게 됩니다. 여담이지만, 미용실을 가지 않는 저희 부부는 촬영을 하기 전날 서로의 머리를 직접 잘라줍니다. 이 과정은 저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2. 운동은 항상 기본과 진정성을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저희가 소개해드리는 운동은 저희가 실제로 해온 운동 동작들이며 평상시 서로 각자 코칭을 해주며 집에서 직접 홈트만으로 몸을 만들고 가꿉니다. 저희가 생각하는 좋은 운동은 보기에만 멋지고 복잡하기만 한 동작이 아닌,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목표 부위 자극이 잘 전달되는 동작이라고 생각합니다. 동시에 무릎이나 허리, 손목 부담이 없어야 하고 동작의 가동범위나 유연성이 우리 신체에 부담을 주지 않는 적합한 동작들이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희는 이러한 동작들을 하나하나 선별하여 자연스러운 루틴으로 연결합니다.

3. 단순 수익 창출만을 목적으로 유튜브를 시작하지 않았기에 무분별한 광고성 영상 제작을 하지 않습니다. 물론 돈을 버는 것은 나쁜것이 아닙니다. 저희 또한 부자가 아니기에 돈을 벌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순히 수익만을 추구해 영상의 퀄러티가 낮아지는 것을 두고볼 수는 없습니다. 저희는 블로그 시절때부터 지켜온 초심을 지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약 7년전 운동 건강 전문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을 때부터 지금까지 수 많은 광고 제의의 달콤한 유혹들이 있었지만 대부분은 거절하고 현재 2020년 5월24일을 기점으로 한 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이 또한 구독자분들께 사전에 양해를 구하고 허락해주셔서 찍고 수익의 일부는 기부를 하였습니다) 현재도 항상 달콤한 유혹들이 있지만 그래도 저희를 믿고 함께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광고 영상보다는 퀄러티 높은 영상 제작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4. 모든 댓글을 읽으려고 노력합니다. 집 밖 외출을 자주 하지않는 저희 집순이 집돌이 부부는 댓글이 세상과 통하는 유일한 소통 창구라 믿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댓글 소통에 할애합니다. (하루 평균 4~5시간 이상) 사실 이는 영상을 찍고 만드는 시간보다도 더 많은 시간과 노력을 필요로 합니다. 그리고 가끔은 너무나 오랜시간 댓글을 달다가 팔과 목, 등이 아파오기도 합니다. 그래도 소통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언제가 될 지 모르겠지만 건강이 허락하는 날까지 이를 지키려고 노력합니다.

5. 마지막으로, 저희는 흘리는 땀방울의 힘을 믿습니다. 일주일 한 편의 영상에 모든 것을 담으려고 노력합니다. 잘 완성된 한 편의 영상이 필요하신 분들께 잘 전달되어 도움이 된다면 그것으로 만족합니다. 조회수와 영상 갯수의 목적보다도 저희 영상을 기다려주시는 분들이 있기에 저희는 오늘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댓글\u0026후기 관련 꼭 읽어주세요
- 하루 수천 개씩 쌓이는 댓글, 일지들을 저희 부부가 직접 읽으며 하트를 누르기에 가끔은 손이 부족해 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이 점 양해 부탁드려요
- 댓글 영상 알림설정은 필수✔ 저희 부부와 많은 구독자분들이 함께 응원해 드려요‍‍‍
- 동기부여\u0026진정성이 있는 댓글은 상단에 고정을 해드려요
- 반복되는 글자나 숫자로만 댓글을 적으시면 스팸으로 가는 경우가 자주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 댓글은 수정후 하트가 없어지니 하트가 없어졌다고 넘 실망하지 마세요
- 아무리 오래된 댓글, 일지라도 알람이 가길 원하는 마음에서 계속 하트를 눌러드리고는 있는데, 이건 일일이 찾아다녀야 하기에 손이 부족할 수 있어요
- 운동 영상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실 때는 예전 댓글을 찾아보시면 친절한 분들이 미리 남겨놓으신 답변들을 대부분 얻으실 수 있어요


저희의 이야기가 담긴 책이 나왔어요
'땅끄부부, 무모하지만 결국엔 참 잘한 일'
※이 책의 출판수익 전액 모두는 장애인을 위해 기부합니다


Thankyou BUBU와 만나요
- INSTA : https://www.instagram.com/thankyou_bubu
- BLOG : https://blog.naver.com/goldtiger623


행운이\u0026행복이와 만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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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ents \u0026 Workout diary related - Please read
-Tank\u0026Odri read the comments and root for you with hearts♥ and short comments.
-If you've written your workout diary, please have the alarm set✔. A lot of us root for you!‍‍‍
-If you leave a comment that's a great motivation, we pin it
-When you write the diary with number only, sometimes the comments are categorized as spam. Please leave a comment that's longer than a sentence.
-After you edit your comment, the heart may be gone. And sometimes it goes to spam, so please keep in mind


TAG
#허벅지 #하체비만 #다이어트

하루 단 6분! 누워서 하는 최고의 복근운동 / TOTAL AB WORKOUT 6MIN

안녕하세요
에이핏 주인장 라희입니다 :)

그동안 가장 많이 구독자분들이 요청해준 운동 중 하나인 복근운동입니다.
짧고 강력하니 매일 꾸준히 해주시면 분명 복근을 배에 각인시킬 수 있을겁니다.

하 지 만
체지방률이 높으면 아무리 효과가 좋은 복근각인운동이더라도 소용이 없으니 반드시 유산소운동과 식단조절은 필히 병행해주셔야 한다는 건 다들 아실거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

저의 경우
복근운동을 자주 하지 않고 주 3회 정도만 하더라도 체중이 낮으면 복근이 선명하게 나타납니다.
반대로 복근운동을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열심히 하더라도 체중이 오르면 바로 복근이 증발해버립니다.

^^

체지방을 도려내지 않으면 복근운동은 무쓸모나 다름 없기에,
반 드 시 유산소 후에 디저트 운동 개념으로 복근운동을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러면 분명 2주만에 복근이 생기는 경이로움을 느끼실 수 있을겁니다.

어쨌거나 저쨌거나
다음에 더 유익하고 좋은 영상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늘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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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영상에는 유료광고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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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운동을 시행하는 것은 전적으로 개인 본인의 판단이며, 그 책임 역시 본인에게 있습니다. 금요일 오후 피트니스 채널에서 제공하는 운동은 질병 예방과 건강증진에 도움이 되는 운동 정보를 공유하기 위함일 뿐 의학적인 치료 목적이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

This workout may not be suitable for you. This is particularly true If you are overweight, pregnant, nursing, taking regular medications or have any individual specific health or medical condition. It is strongly recommend that you consult with your physician before starting this or any other fitness program to determine if it is right for your nee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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