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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삐돌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7-05 15:40:4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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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시간 잔잔한 수면음악 스트레스 해소음악, 잠잘때 듣는 음악, 불면증치료음악, 수면유도음악 (My Dream)

10시간 잔잔한 수면음악 스트레스 해소음악, 잠잘때 듣는 음악, 불면증치료음악, 수면유도음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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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
안녕하세요.힐링트리뮤직 작곡가 메이레인입니다.
이번음악은 몽환적인 수면유도음악이에요^^
여러분들의 힐링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릴게요!

트랙정보
곡 제목 : My Dream
작곡가 : 메이레인
레이블 : 힐링트리뮤직

악보
My Dream : https://www.mapianist.com/piano/sheet/53138

디지털앨범 구매 안내
힐링트리뮤직의 모든 음원은 각 음원 사이트에 "메이레인"을 검색하면 앨범이 나옵니다. 네이버뮤직,멜론,Mnet,아이튠즈,지니 등등

저작권 공지 (Copyright)
모든 음악은 (본인)작곡가 메이레인의 권한 아래 있습니다. 불법 다운로드 및 상업적 사용을 금지합니다. 위 영상은 원작자로 부터 모두 정당한 비용으로 구매를 해서 라이센스를 해결했습니다.

All music is under the authority of composer Mayrain. Illegal downloads and commercial use are prohibited. The above video was purchased from the original author at a reasonable cost and the license was resolved.

이미지 및 영상 구매처(Image \u0026 Footage) : ShutterStock에서 구매후 직접 편집했습니다.

@Copyright 2019 Mayrain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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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생목록(Playlist)
- 힐링음악 모음 (Healing Music Collection)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CPfBlvg7uWTp5N_xDluYMPP3KEBLslvX
- ASMR \u0026 입체음향 (ASMR \u0026 Ambience Sounds)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CPfBlvg7uWRhPK_W-xYTvtabgh6tzogD
- 몽환적인 우주 판타지 음악 (Ambient Space Music)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CPfBlvg7uWQbGLLX8TqpJrgv5jHEp5ZW
- 명상음악 \u0026 수면음악 (Meditation Music \u0026 Sleep Music)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CPfBlvg7uWSBBb-VVUDOPil2Gd7EEY99
- 메이레인 뉴에이지 피아노 (Mayrain's New Age Piano)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CPfBlvg7uWS5oSaeEmck1Q3yei0vgA-h\u0026disable_polymer=true
- 웅장한 음악(에픽음악)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CPfBlvg7uWQAfbHZGY8BADt12IAXuX6y

#수면음악 #힐링트리뮤직 #수면유도음악
Unique_007 : Stranger's it doesn't matter where are you from, how old or young you are, how you look or whatever. You are beautiful, kind soul, golden heart. I♥️u all.
Hope Your life be magical.
Hope u nvr give up in life.
Hope u try and try until u achieve your goals.
I wish may the rest of your life be the best of your life.
God bless you
Dalma : 수많은 댓글들 중에서 이 댓글을 찾은 당신에게 행복한 나날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Musica Para : If you are reading this, your light is much needed in this world and I hope you know you are special and capable of amazing things. Wish you lots of love, health and success
Music For Life : I know that when you are listening to this song you are very tired but for anyone reading this remember that a smile never goes out of style! Hope you have a good day! God will always be with you
Noises Of Nature : This is one of my favourite sleeping music, it's so calming, relaxing, and stress relief music!

불면증에 효과적인 뇌파소리 | 숙면델타파 2.0hz '회복수면' + 장작불소리 | 2.0hz EEG + Calm Fire Sound

✅마음이 차분해지는 장작불+숙면델타파와 함께 숙면하세요
- 숙면뇌파: 2.0hz 델타파 '회복수면'
- 자연소리: 장작불



IMPORTANT PLEASE READ
1. 뇌파소리 전문채널 '잠박사 JAMBAKSA'는 뇌파소리 영상에 커멘터리 (부연 설명)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이는 커멘터리가 뇌파소리의 경험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대신에 사용가이드, 안내문, 주의사항 등을 영상에 텍스트로 삽입하거나 컨텐츠설명란에 첨부합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바이너랄 뇌파소리를 사용할 수 있게 돕고 있습니다.
2. 채널에 있는 바이너랄 사운드 및 영상은 잠박사 JAMBAKSA 본인이 직접 녹음 제작하고 있습니다. 영상제작에 짧게는 하루에서 길게는 수 일이 걸립니다. 바이너랄 사운드 및 영상 제작에 다양한 장비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3. 사용프로그램 및 장비
- 영상편집 프로그램: Shotcut 19.01.27, Davinci Resolve 16, GIMP 2.10.20, Blender 2.83
- 음원편집 프로그램: Audacity 2.4.2, Ocenaudio 3.8.1, WaveLab 10, Davinci Resolve 16
- 카메라: Sony Nex-F3, Google Pixel 3a, iPhone 10
- ASMR 마이크: Tode Stereo Videomic Pro
4. 영상 제작에 사용되는 일부 이미지, 영상, 효과음들은 무료 및 유로로 구매하여 정당한 사용 허가를 받아 사용하고 있으며, 직접 제작한 바이너랄 사운드와 함께 영상 제작에 이용됩니다.



✅ FAQ
(1) 뇌파소리 효과가 정말 있나요?
우리뇌는 뇌신경 사이에 신호가 전달 될 때 전기의 흐름이 생기며, 이는 뇌파의 주파수로 측정이 가능합니다. 이 주파수는 특히 심신의 상태에 따라 각각 다르게 나타납니다. Electroencephalography를 통해 뇌파와 심신상태 (수면, 학습 등)의 상관관계에 대한 많은 연구가 진행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램수면에서는 세타파활성화 되며, 보다 깊은 비램수면에서는 델타파가 활성화됨을 많은 연구를 통해 증명되었습니다.
채널에 있는 Binaural beats 뇌파소리를 통해 양쪽 귀에 각각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듣게 되면 뇌에서는 두소리의 주파수 차이만큼의 진동수로 뇌파가 동조됩니다. 수면뇌파의 경우, 뇌파를 수면상태의 진동수(델타파)로 조절해 수면을 유도하는 원리입니다. 전문용어로는 바이너랄 (binaural) 사운드의 frequency-following response라고 합니다. 또한 이런 특정 뇌파소리를 통해 뇌파동조의 수면유도, 집중력, 기억력 향상 등에 대한 실험결과가 보고 되고 있으며 이를 참고하여 영상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이어폰을 꼭 써야하나요?
채널에 있는 뇌파소리는 바이노럴 (Binaural ) 뇌파소리로써, 양쪽 귀에 서로 다른 주파수의 소리를 들려줘 그 진동수 차이를 이용해 뇌파 조절효과를 냅니다. 예를 들어 왼쪽에는 100Hz, 오른쪽에는 105Hz를 흘려보내면 뇌는 좌우뇌에서 받아들이는 두 주파수 차이인 5Hz로 공명됩니다. 그렇기에 헤드폰/이어폰이나 양쪽 귀에 근거리에 위치한 스테레오 스피커만 효과가 있습니다. 핸드폰스피커도 일정 효과를 냅니다. 하지만 헤드셋과 스피커의 소리가 다르다면 헤드셋을 추천드립니다.

(3) 소리크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본인의 귀에 불편하지 않을정도의 크지도 그리고 안들릴 정도로 작지도 않은 볼륨으로 들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볼륨의 크기와 효과의 상관관계는 없으므로 10-20분 이상 들을때에 불편함 없게 소리를 조절해서 들으세요. 주변의 소음이 있더라도 일단 몰입상태로 들어가면 주변의 소음이 느껴지지 않는 상태가 됩니다. 이에 방해없이 집중해서 학습, 명상, 수면 등 원하시는 것을 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소리를 작게 듣는 편이여서 컴퓨터 메인볼륨+1에 유튜브 볼륨 MAX으로 듣습니다.

(4) 뇌파소리를 들어도 잠이 오질 않습니다.
현대시대에 우리의 삶은 바빠지고 밤이 길어진 삶이 보편화 되면서 많은 현대인들은 불면증에 괴로운 밤을 보내곤 합니다. 이런 상황에 뇌파가 분명 도움이 되지만, 절대적인 솔루션이 되지는 않습니다.

수면에 드실 때 몇가지 '준비'하셔야 하는것 들이 있습니다. 다음에 나열되는 수면준비리스트 중에서 몇가지가 만족되어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아마도 많이 만족하실수록 뇌파소리 없이도 언제나 잠에 드실 수 있을겁니다.

첫번째는 몸에 힘을 빼는 것입니다.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힘을 빼셔야 합니다. 간단하지만 수면에 드시는 방법이 포함된 동영상 링크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KuhNn... 참고해보세요.

두번째는 아무런 생각을 하지 않는 것입니다. 아무런 생각을 하지 않는 다는 것 조차 생각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세번째는 방안의 조명입니다. 암막커튼을 이용해서 외부에서 들어오는 빛을 차단 하셔서 빛으로 부터 수면을 방해 받지 않게해보세요. 전자기기의 작은 LED도 수면을 방해 할 수 있으니 테이프 등으로 가려두세요.

네번째는 방안의 온도입니다. 사람마다 다를테지만 너무 덥지도 너무 춥지도 않게 본인이 수면에 잘 드실 수 있는 적정 온도를 찾으셔야 합니다. 저는 약간 추울때 잠에 쉽게 들어요.

다섯번째는 옷입니다. 본인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잠에 들기 편한 옷을 입으셔야합니다. 저는 특히 좋아하는 티셔츠와 잠옷바지가 있습니다. 수면양말도 도움 될 수 있습니다.

여섯번째는 방안의 습도입니다. 계절에 따라 방안의 습도가 많이 달라집니다. 이 또한 수면을 쾌적하게 하는데 중요합니다. 저는 건조한 겨울에는 가습기를 이용해서 방안의 습도를 올리는데 수면을 쾌적하게 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는 벤타에어워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http://venta.co.kr/) 습한 여름에는 방안의 온도를 낮춰서 방안의 습도를 조절합니다.

일곱번째는 저녁식사입니다. 수면 3시간 전에는 물 이외에는 아무것도 먹지 않으시는게 수면에 도움이 됩니다.

여덟번째는 수면 직전에는 핸드폰을 만지지 않는것입니다. 수면직전에 만진 핸드폰 불빛이 수면에 드는 것을 방해하기도 하지만 직전에 보낸 문자, 게임, 읽은 기사 등이 머리에 남아서 수면에 드는것을 방해하기 때문입니다.

아홉번째는 수면패턴입니다. 일정한 시각에 수면에 드시는지 수면을 취하기 위해 눕는 시간은 너무 늦은 새벽은 아닌지 한번 수면 패턴을 체크해보세요. 늦은 새벽에 잠을 청하시는 것은 꼭 피하셔야하며 매일 같은 시간때에 수면에 드시는것은 특히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본인의 수면 준비가 몇가지나 만족되어 있는지 비교해보시고, 이중에 모든것을 맞출 수는 없어도 하나씩 개선해 나가신다면 언젠가는 뇌파도움없이도 머리만 대면 잠에 드실 수 있을겁니다. 작지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학습 목적에 따라 뇌파소리를 선택해 들으세요!
3Hz 델타파 - 밤에 숙면이 필요할 때

✍️6hz 세타파 - 외울것이 많은 암기과목 공부/복습엔 장기기억력을 높여주는 뇌파소리

12hz 알파파 - 장시간 공부해야하는 과목공부엔 오랜시간 집중력을 유지시켜주는 뇌파소리

15hz SMR파 - 새정보를 받아들이는 학습기억을 향상시켜주는 뇌파소리 (새로운 과목 학습/수학 등 문제풀이 및 독해용/시험보기 전에 정리할 때)

18hz 베타파 - 빠르고 강한 집중이 필요할때 (수학등 문제풀이/독해용/계획세우기/순간기억) 또는 잠에서 깰때


*12hz알파파, 18hz 베타파 둘 모두 집중력과 관련 있습니다.
**18hz 베타파는 상대적으로 높은 주파수를 가지고 있어 빠르고 강하게 뇌를 각성시켜 업무/학습에 집중시켜주지만 뇌의 피로도가 상대적으로 빠르게 증가시킵니다.
***개개인마다 뇌피로에 대한 내구성과 집중력, 학습의 용도가 다르므로 어느 뇌파가 최적의 내파라고 단언할 수는 없습니다만, SMR파를 다목적용으로 공부에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재생속도를 변경하면 뇌파소리 효과를 볼 수 없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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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자세한 이용약관은 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s://sites.google.com/view/jambaks...

*DISCLAIMER:
본 트랙을 사용하다가 부작용이나 이상을 느끼신다면 사용을 즉시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세요.
편안한 음악 : 우연히 제 글을 보셨다면 지친 하루 당신을 위해 칭찬해주세요. 잘 살고 있다, 잘 살아 왔다, 잘 살아 갈거다. 화이팅입니다.
ASTER MUSIC : 아진짜 이거 만드신분 나중에 꼭 천국가세ㅔㅔㅔㅇ
ᅳᅳᅳ : 25주차임산부에요
임신으로 인해 불면증이 생겨서 늘 제대로 못 자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틀었는데 덕분에 5시간은 꿀잠잤어요ㅠ
영상 만드신분 평생 행복하세요!!!!
혜화 :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미래에 대한 불안감 때문에 잠 못 이루는 밤이 많았는데 이 동영상으로 인해 좀 더 편히 잠들 수 있게 되었어요. 11월까지 아니 그 이상 매일매일 제 하루는 이 동영상과 함께 마무리 짓게 될 것 같아요. 여기 계신 모든 분들도 편히 주무셨으면 좋겠어요 다들 그 누구보다 평안한 밤 보내시길
공대생 변승주 DS : 이거없으면 이제 잠못자요..☆

잠 잘 오는 빗소리 - 부드러운 빗소리와 5분후 어두운 화면으로

깊은 수면 숙면을 위한 빗소리 영상 입니다.
오분 후엔 어두운 화면으로 변합니다.
숙면에 도움이 되신다면 구독 ~해주세요.

채널의 빗소리 영상은 불면증 개선 마음의 안정과 휴식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빗소리는 잠자기 전 청취하면 깊은 수면에 들게 도움을 줍니다.
불면증으로 힘든 분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그 외 공부할 때 집중을 위한 스터디 음악으로
독서할 때 명상할 때 휴식을 위한 소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채널을 찾는 구독자 여러분 모두에게 도움 되도록
새로운 영상을 만들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다음의 영상에서 비하인드 영상 에피소드 촬영 방법등을 볼 수 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0YGEd4wEvcM\u0026list=PLjKaR3gonylP1Nl9SDcNZsyf7UuYcjL3L
비하인드 영상, 에피소드, 걷기, 짧은 영상들 재생목록입니다.


▶채널의 모든 영상 사운드는 직접 촬영 녹음 편집한 영상입니다.
비디오 오디오는 직접 자연 및 현장에서 녹음되며, 편집 과정 중에 직접 녹음한
오디오나 사진 영상 등이 추가되어 독특한 영상으로 편집 완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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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우혁 : 1:00:00 1:00:00 1: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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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헥;;올려주세요..
남지섭111 : 다 잘될거야 편하게 자
미기MIGI TV : 이 영상.. 정말 감사해요...... 빗소리 영상 중 최고입니다.... 잠 잘 시간이 많지가 않고 잠이 쉽게 들지 않아 매일 고생하는 편인데.. 이 영상에 기대어 자주 도움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라람소리 laram Sounds : 맑고 청량한 빗소리가 참 좋습니다♡♡ 듣고있으니 마음이 힐링되고 있어요❤❤
Relaxing Sounds - Rain Cures Insomnia : I love to listening this soothing and calming sounds . I wish everyone who clicked on this video the most love, peace and abundance

... 

#수면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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