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10주 몸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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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숙제하고놀지 조회 13회 작성일 2022-01-26 22:08:5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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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신/출산]태아에게 치명적인 임산부의 사소한 실수 8가지 l민주선생님l

안녕하세요. 육아코디/놀이전문가 민주선생님입니다.

영상의 내용 모두 개인적인 견해가 아닌 보건복지부 임산부 가이드라인(지침)의 내용을
전달 드린 것이고 해당항목은 임신초기1-12주차에 명시되어 있는
‘애왕동물과의 지나친접촉은 삼가세요’의 세부 내용을 그대로 전달드렸습니다.
http://www.childcare.go.kr/cpin/contents/010202010000_2.jsp

그 내용을 그대로 전달드리며 애완동물이라는 명칭도 그대로 이야기 한 것은
임산부가 일상에서 들개나 들짐승들을 만날 일은 흔치 않기에 야생동물을 생각하진 않았고,
반려동물을 실내에서 키우며 예방접종을 하여 관리가 잘된 부분도 있지만,
아파트가 아닌 주택에서 키우는 동물의 경우 사실 자유분방하게 자연에 풀어두고 키우거나
목줄을 채워 키우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그렇게 이해를 했던 부분입니다.
저희집에서도 애완조를 키우고 닭도 키우고 개도 키우고 있지만
사실 앵무새 2마리를 제외하고는 낮시간 동안 자유롭게 여기저기 돌아다니다
스스로 집으로 들어온답니다. 또한 집 근처 카페에서도 고양이 5마리를 키우고 있는데
손님들이 자유롭게 사진도 찍고 만져주기도 하고 고양이도 사람을 굉장히 잘 따른답니다.
자주 카페를 방문하여 시간을 보내는데 고양이 집 안에 종종 근처에서 물어온 쥐를 넣어둔 경우도
볼 수 있어요. 그렇다고 이 아이들이 야생동물은 아니기에 포괄적인 의미로써,
애완동물이라 칭하였고 영상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반려동물을 키우는 주인이 아닌
“애완동물을 키우지 않는 임산부라면 되도록 지나친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씀드린 것입니다

♥내용♥
ㅇ 태아에게 치명적일 수 있는 사소한 행동 8가지
[ 모든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 아닌 보건복지부에서 정한 임산부가이드라인을 참고한
내용 전달입니다]

♥참고자료♥
ㅇ 임신육아종합포털아이사랑 : http://www.childcare.go.kr/cpin/contents/010202010000.jsp
ㅇ 보건복지부 임신/출산 정보 :http://www.bokjiro.go.kr/welInfo/retrieveWelInfoBoxList.do?searchIntClId=01
ㅇ 식품의약품안전평가원 : http://www.nifds.go.kr
ㅇ 식약처 온라인 의약도서관 : http://drug.mfds.go.kr
ㅇ 북미 기형유발물질정보센터 : http://www.otispregnancy.org

세상 모든 부모와 아이들을 응원합니다 ^^

▶ 육아 관련 정보 전체보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psxV34z_BypmedxeBSzXA/videos?view_as=subscriber

▶ 민주선생님 인스타그램 : 민주선생님(joo_werly)

[부모의 올바른 육아지식이 아이의 똑똑하고 멋진 인생을 설계한다]

[임신 중 몸무게] 총 7.5kg만 증가한 임신다이어트 성공비법!

임신 중 체중증가에 대해 궁금한 예비맘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체중을 얼마나 찌워도 괜찮을걸까, 아기는 잘 클까, 출산 후 예전몸매로 돌아갈수 있을까?

세로하의 세현맘은 총 42주간 7.5kg만 증가해서 출산 후 빠른시간내에 이전 몸매를 되찾았어요!

건~강하게 아기의 성장과 엄마의 몸매를 지키는 비법! 지금 소개합니다^^


1. 임신 총 42주를, 14주씩 나눠
초기 중기 후기
#임신초기 (~4개월초): 몸무게변화
없어야함. 아이한테 필요한
영양소가 기존 칼로리로도 충분.
운동을 삼가해야 하는 주기임으로
먹는것을 관리.
출출할때, 대저토마토와
곤약젤리(닥터리브)추천.

#임신중기 (~7개월): 운동이 가능.
본인에게 맞는 운동을 찾는것이
중요.
자연분만을 한 제게는 필라테스가
도움이 됨.
먹덧과 입덧으로 힘드신 분들은
깔라만시 추천.

리얼깔라만시(장수농가).

#임신후기 (~10개월): 임신황금기
먹덧과 입덧이 사라지는 시기로
몸 컨디션이 좋아짐.
아이의 폭풍성장으로. 배가
무거워 많이 먹지는 못함.
다만 불면증이 올 수있어,
낮잠은 짧게, 야외활동량을 늘려
햇빛을 충분히 쐬주는것이 필요.
야식금지!!!
#케겔운동 강추!
#요실금 방지 및 #출산 시 도움이 됨.
Seon yeong Yi : 관리 너무 잘하셨네요! 저도 님처럼 건강하게 유지해야 겠어요^^
Korea Manse : 진짜 관리는 산후조리와 아기 태어난 후 가장 중요. 임신중에도 체중관리 중요하지만 난 임신후가 더 중요하다고 본다.
푸른부 : 저는 임신하고 20키로 훌쩍 쩠었는데~~대단해요!
쓰리쓰리 : 제 친구는 딱히 체중관리 안하고 5.5키로만 증가했더라구요 ㅠㅠ 부럽네요 저도 6~7키로 이상 안늘면 좋겠어요~~~
요가하는영양 : 다행히도 13주인 지금까지 입덧으로 오히려 살빠지고 지금은 유지 중이면서 조금씩 빼고 있는데ㅡ찐 채로 임신되어서요ㅜㅜㅡ 많이 안 찐 채로 출산하시면 힘들지 않으셨나요? 그것때문에라도 엄마도 어느정도 쪄야한다고 알고 있거든요. 원래 통통한 몸도 아니시고 날씬한 분이셔서 여쭤봅니당

[태교학교 3교시] 저 임신했어요! 1~3개월, 초기에 놓치지 말아야 할 태교 꿀팁은?!

#임신 #태교 #태교학교 #입덧 #먹덧 #토덧 #임신부영양관리 #임신초기운동 #임신초기태교 #임신초기필수
몸도 마음도 힘든 임신 초기, 그래도 건강한 아이를 위해 태교만큼은 놓칠 수 없는 예비 엄마라면 주목! 차병원 산과 전문의 김지연 교수가 설명해 드려요!
핑크마미 : 샘 너무 목소리도 좋으시고
귀에 쏙 들어오네요**감사해여^^
나의설계사 : 태아보험 상담할때 임신 초기 고객님이 가장 많습니다. 이 영상을 보고 보험 뿐만 아니라 태교 꿀팁도 고객님께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
안성댁_김지은 : 임신초기에 신경이 많이 쓰이는게 있어 도움을 받으러 왔습니다.
조금 더 세심한 초기 산모 활동에 대한 정보나
이 시기하는 검사에 대한 정보도 있으면 좋겠습니다.
트레이너 우코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김소연 : 귀에잘들어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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