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서유리 조회 18회 작성일 2021-12-03 13:30:43 댓글 0

본문

건조한 피부 관리 노하우! 청담동 마녀가 직접 쓰는 수분 제품 대공개!

건조한 피부 관리를 위해 청담동 마녀가 직접 사용하는 수분 제품 대공개
셀럽 메이크업 특급 노하우!
환절기 피부 건조 잡는 xx스팀?!

_제품_
코스메 데코르테 /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로션 (200mL) / 26만 원
코스메 데코르테 / AQ 밀리오리티 리페어 에멀션 (200mL) / 39만 원
시세이도 / 얼티뮨 파워 인퓨징 컨센트레이트 / 9만5천 원
아벤느 / 클리낭스 스킨 리파이닝 세럼 / 3만2천 원
헤라 / 시그니아 세럼 / 22만 원
라 메르 / 그렘 드 라 메르 / 38만 원
지연 : 역시 비싼게 최고네요 일단 지금으로써 쉽게 쓸 수 있는 아벤느를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아요! 그리고 저 피부화장 할 때 가끔 진짜 엄청 건조할 때 있었는데 그땐 뜨거운 국물을 먹우야겠어요
이한나 : 정말 영상 빨려 들어가듯이 봤어요! 웃으시는거 매력 넘쳐요 성격도 좋으신 수경원장님 유튜브 통해서 처음 뵈었는데 계속 보고싶은 끌리는 사람같아여!
사랑해찬열 : 국밥에서 터졌어요 ㅋㅋㅋ근본적인 해결책을 주시네욬ㅋㅋㅋㅋ
지지 : 돈 많이 벌면 꼭 사서 써보고 싶네요ㅠㅠ 장바구니에 넣어둬야겠어요!ㅎㅎㅎ
문다솜 : 첫번째 로션-스킨 순으로 바르는거 신기하네요!!

(ENG)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코스메데코르테 리포솜 Cosmedecorte liposome that fills dry skin with moisture

안녕하세요 Enjoy Your Life Hyun Woo TV입니다

이번 영상에서는 피부에 수분을 가득채워주는 코스메데코르테의 리포솜라인 제품들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아직 대중적이지 않은 브랜드이지만 좋은제품들이라 많은 분들이 봐주시면 좋겠어요!

코스메데코르테 리포솜라인 보러가기
https://www.cosmedecorte.co.kr/liposome/

Hi Enjoy Your Life Hyun Woo TV

In this video, I'm going to show you some of Cosmedecorte's liposome products that fill your skin with moisture.

It's not a popular brand yet, but it's a good product, so I hope many people will watch it!

#수분에센스 #에센스 #데코르테
이언니는왜안늙어 : 정말 고급스럽고 희고 빛나는 피부 가진분들 너무 부러워요ㅠㅠㅠㅠㅠ
동표야으헑헉ᅲᅲ : 이목구비 얼굴형 전부완벽해 역시 얼굴천재❤ 리포솜은 리퀴드도 그렇구 인생템이라는분들이 좀 있어서 진짜 너무 궁금해요
내꺼해강다니엘 : 립이랑 티랑 색이 진짜 착붙이구요
핑크가 세상 사랑스럽다
엑스원한승우 : 유튜버된다님도 리포솜리퀴드 몇번이나 말씀하셔서 진짜 너무 궁금해요 그렇게 피부가 좋아진다는데......ㅎㅎ
여신은비 : 아는언니가 리포솜이 그렇게 좋다며 면세점에서 맨날 쟁여둬요,,,,, 샘플 받아서 써봤는데 좋긴하더라구요

백화점 상위 1%가 선택한 쿠션? 뒤늦게 쿠션을 갈아탄 이유!|지완Gwan's pick

백화점 상위 1% 가 사용하는
코스메 데코르테 쿠션은
새로운 차원의 광채 리프팅 쿠션이예요.
새로 출시된 제품으로,
명성답게 비싸긴 하네요.
차앤박 프로폴리스 쿠션은 제가 얼마전
부터 갈아탄 쿠션으로 저는 대만족예요!
영상 잼나게 봐주세요^^~
▼타임라인▼
====================================
00:42 조르지오 아르마니
01:47 DPC 앰플 쿠션
02:51 클리오 킬커버
04:04 CNP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08:18 데코르테 AQ 쿠션
====================================
지완's pick에서 소개했던 아이템들▼▼
SHOP : http://funroad.co.kr
"펀로드" 네이버 검색!
====================================
#지완스픽 #차앤박 #데코르테 #쿠션
지완Gwan's pick : ▼타임라인▼
====================================
00:42 조르지오 아르마니
01:47 DPC 앰플 쿠션
02:51 클리오 킬커버
04:04 CNP 프로폴리스 앰플 쿠션
08:18 데코르테 AQ 쿠션
====================================
지완's pick에서 소개했던 아이템들▼▼
SHOP : http://funroad.co.kr
"펀로드" 네이버 검색!
정경아 : 저희 큰 딸과 이름이 같아 구독하고 있어요. 대학생인 딸도 지완님처럼 우아하고 단정한 여성이 되길 바래봅니다..영상보고 데코르테 당장 구매했어요~ 항상 차분하고 쉽게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산조 : 차앤박 쿠션 몇 년째 쓰고 있는 덕후예용:) 차앤박 쿠션 퍼프가 국내 쿠션중에 유일하게 향균작용되는 퍼프라고 하더라구요! 진짜 퍼프 위생까지 이렇게 신경쓰는 브랜드는 차앤박만 있을듯:) 완전 강추해용!!!!!
권경민 : 데코르테 처음 들어보는데 관심이 가네요. 지완 님 얼굴 색하고 착 붙어서 표현이 잘 된 거 같아요~
잘키우자아들 : 50대인데요, 저도 쿠션을 좋아해서
요즘 쿠션 바꿔 보려고 관심 많았는데
딱 좋네요~^^ 지완님 픽 믿고
선택한 품목들 모두 만족합니다
차앤박 저도 곧 사용해 볼께요
진심 감사해요

... 

#코스메 데코르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0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bot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