굵은 허벅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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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쟈니유 조회 3회 작성일 2022-09-25 17:01:23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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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아리'와 '허벅지'를 동시에 키우는 하체 운동 루틴!

많은 분들이 하체가 중요하다는 사실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하체 운동의 날이 찾아오면 왠지 모를 부담감과 하기 싫은 마음이 생기죠.

그리고 하체는 상체와 다르게 눈에 띄는 변화가 쉽게 느껴지지 않습니다.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하체보다 상체 운동에 더 집중하는데요.

요즘 많은 분들이 앉아있는 시간도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체 근육과 둔근 햄스트링이 많이 단단해져 있죠.

이렇게 이미 위축된 하체 근육을 단련하기 위해 고중량 스쿼트나 런지, 레그 익스텐션과 같은 컬 중심의 고강도 하체 운동을 하게되면 안전하고 효과적인 하체 운동을 수행할 수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효과적으로 하체를 키우기 위한 하체 운동 루틴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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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ng: Fredji - Happy Life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박동진 : 관절 안좋은 분들은 보호대 착용하고 하는게 좋습니다
방향 : 하체 처음하면 정말 하기 싫은 운동 탑 인데
한번 맛 들이면 꽉 찬 하체 펌핑감으로 더 좋아하게됌
정승호 : 감사합니다.
소울 스톤 : 케틀벨 너무 가벼우면 머리 맞을수 있으니 조심하라 할줄 알았는데 아니네ㅋㅋㅋㅋㅋㅋ
머시라꼬 : 헬스...한달차입니다. 변함없는 내몸에 비난을 했는데 내일부터 해볼랍니다.

'스쿼트'를 하지 않고 하체 근육을 키우는 가장 빠른방법!? (feat.허벅지/엉덩이)

▶ 스쿼트 없이 '하체근육'을 키우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자료를 블로그에 올려드렸습니다. https://blog.naver.com/ordinaryfit/2226260516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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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헬서들은 상체 근육을 키우는데 집중하지만, 남자는 하체라는 말도 있듯이 실전적인 운동 능력은 하체 근육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하체의 사이즈가 탄탄하게 받쳐주지 않으면 상체 근육의 성장도 일정 수준에서 한계를 만나게 된다는 걸 운동을 오래 해본 사람이라면 느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엉덩이를 비롯한 하체 근육이 빈약해 푹 꺼진 바지 뒷태는 시각적으로도 매우 초라한 느낌을 주며, 반대로 일명 말벅지라 불리는 탄탄한 허벅지 근육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최고의 하체 운동이자 전신 운동인 고중량 스쿼트에 도전하지만, 다양한 이유로 어려움을 겪습니다.

특히, ‘무릎 통증’은 많은 사람들이 스쿼트를 피하게 만드는 가장 큰 원인입니다. 군대를 다녀온 많은 남성들이 경계근무나 훈련, 그리고 전투 군대스리가 중에 무릎의 부상을 입은채로 전역합니다. 이때 다친 무릎 인대나 관절은 평생동안 우리를 괴롭히기도 하죠. 또한 좌식생활에 익숙해진 사람들에게 고관절을 완전히 접는 풀 스쿼트는 매우 어려운 자세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번 영상에서는 스쿼트 없이 탄탄한 하체 근육을 만들 수 있는 운동 방법을 소개해드려고 합니다. 바로 ‘스쿼트 없이 하체를 키우는 가장 효과적인 운동 루틴’인데요. 이 운동 루틴에는 스쿼트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고 기구, 머신 운동이 주를 이루지만, 여러분은 이 방법을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허벅지 근육의 사이즈를 키우고 볼륨감을 넘치는 엉덩이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보통사람을 위한 운동채널 : ▼ 아래는 효과적으로 하체를 강화하기 위한 용품정보입니다. 참고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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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blog.naver.com/ordinaryfit/222626051619
뚱이 : 스쿼트없이 하체키울 수있다는 제목보고 스쿼트랑 같이 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들어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핳핳ᄒ하하핳핳 : 척추분리증+추간판탈출증+다리길이불균형+심한평발 네가지 질환으로 스쿼트랑 데드리프트 포기하고 레그프레스 레그컬 레그익스텐션 세가지로 운동중이었는데 정말 가뭄에 단 비 같은 영상입니다 감사합니다.
벤희베니TV : 트레이너쌤에게 PT 받을 때는 스쿼트를 넣어서 받고 혼자서 할 때는 요 루틴으로 합니다
처음에는 “오 뭐야 할만하네~~~” 했는데
뒤로 갈 수록 허벅지가 터질것만 같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트레드밀 30분 달려줬더니 주말내내 다리가 저릿저릿 행복한 느낌 좋아,,,
오늘도 금요일이니 요 루틴 또 돌려줍니다!!
ᄋᄋ : 무릎 수술 후 3년이 지나도 도저히 스쿼트를 할 수가 없어서 일상생활하면서 걷고 뛰는 걸로 만족하려 했는데 한 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앞벅지 볼록, 뒷벅지 셀룰라이트, 허벅지 안쪽살 모조리 불태우고 [여리탄탄 일자 허벅지] 되는 7일 루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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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형하체#하체비만#다리부종
박 : 와 미쳤다… 웬만해선 후기 잘 안 쓰는데 진짜 미쳤어요ㄷㄷㄷ
4일 동안 이 영상이랑 안벅지 운동 한 세트씩 했는데 처음 3일 동안은 별로 변화가 없어보이다가 지금보니까 정말 허벅지가 너무 얇아졌어요!! 평소에 다리 딱 붙이고 앉으면 허벅지 사이에 공간이 없었는데 지금은 아무리 힘 줘도 공간이 생겨요ㅠㅠㅠㅠ 진짜 짱!!!!
뭘봐 : 진짜 구라안치고 빡쳐서 울면서함
cha cha : 2:40 동작시작 (스트레칭)
4:59 본동작 A
11:25 스트레칭
12:14 본동작 B
17:24 코어&밸런스(마무리)
yᦅᥙges ˃ࡇ˂ : Ya llevo 2 semanas con este entrenamiento,los resultados son increibles y rápidos.
Antes que conociera esta rutina yo realizaba otras pero no me funcionaban,por más que me esforzaba no obtenia resultados,estaba perdiendo la motivación,hasta que conoci esta rutina,vi como comentaban sus resultados y me motive hacer el entrenamiento,ya que los otros no me daban resultados.
Ya pasaron 2 semanas,tengo más espacio entre mis muslos y los noto algo delgados,antes que hiciera esto ya lo tenia pero queria que se hiciera más notorio,uff pero este entrenamiento por casi me m4ta..pero bueno mi esfuerzo valio la pena,es muy duro pero efectivo.

Suerte a todos.
Seika3n : 몇년전에 운동후 제대로 운동한적 없어서 살짝 걱정했는데 너무 자세하고 꼼꼼하게 영상 만들어줘서 자세 잡는데 도움 많이 됐습니다.(중간에 힘들어서 포기 하고 싶었는데 꾹참고 했더니 땀이 흥건하네요) 매일마다 열심히 해야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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