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칭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아끼라 조회 1회 작성일 2022-01-14 17:13:21 댓글 0

본문

거울명상 가이드, 상세(바라보는 나만 존재한다)


최희주 : 2021년 1월3일 처음 거울명상을 만나 한 해 동안 꾸준히 명상했습니다! 놀라운 삶의 변화를 경험합니다. 내가 늘 헤매며 찾았던 그 본래의 나를 만나며 무한 감사를 느낍니다! 선생님 사랑하며 감사합니다♡ 도반님들 사랑하며 감사합니다♡
su :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 명상가이드는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셔서 더 이해하며 따라할 수 있었어요! 이것도 계속 연습하려구요!♥
저도 얼마전에 거울명상을 하다가 뒷 배경이 투과되어 보이는 경험을 했었습니다. 몸이란 것을 잡고 있는 것 같아서 계속 이해하며 경험하려구요!
쌤과 다른 분들이 경험담을 남겨주시는 걸 참고하며 해왔는데, 점점 마음이 더 풀려서 그런지 이해의 폭이 넓어진 것 같아서 기쁩니다. 덕분입니다!
오지금여기 : 선생님 영상강의를 듣고있는데 갑자기 내몸과 주변이 이미지임을 인식했습니다. 관찰자의 시선을 이제서야 제대로 깨달았습니다.
근원의 마음으로 살아가기 위해 더 꾸준히 공부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Nothing is everything. : “내 몸이 내 마음속의 이미지로 사라지는걸 또렷하게 거듭해서 확인 하면 확인 할 수록, 나는 내가 붙잡고 있던 몸을 점점 내려놓게 됩니다.” 는 말씀을 붙들고 거울명상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렇게 상세히 이끌어 주시는 선생님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선생님과 이 여정을 함께 하시는 분들 모두
사랑 가득한 연말 연시가 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
Rachael choi : 아직은 완전히 이해 되지 않지만 매일 밤 한 걸음 더 들어가길 바라며 무의식을 의식하며 명상합니다.
추운 겨울 건강하시고요~ 빛의 홀로그램인 이 몸과 생각(감정)을 관찰하며 다음 영상도 또 기다리겠습니다.
선생님은 제 인생에 진정한 로또이세요.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상을 떠난 엄마가 전해준 사랑


이미연 : 돌아가신 엄마 글자만 봐도 눈물이 줄줄 흐르는 또 한 명의 딸입니다. 사연자님을 통해 저도 엄마를 언제든 만날수 있다는걸 알게 되었어요. 모두 고맙습니다. 사랑합니다.
자유와평화 : 사연자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선생님의 거울명상 책이 번역되어 전세계에 거울명상법이 전파되기를 간절히 바래봅니다. ^^ 늘 감사드려요..
사랑가득 : 이번 사연은 정말 너무 감동입니다.. 주변 사람들을 통해서 엄마의 사랑이 표현된것도, 사연자가 언제나 사랑 속에 있었다는 것을 깨닫게 된것도, 모든 과정이 아름답게 느껴져요.
근원의 사랑 속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열심히 거울명상 하겠습니다. 그리고 여기 계신 모든 분들에게도 사랑 속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엉뚱딸초송이 : 마음공부를 하면서 올한해 읽은책이 수십권이 되어요 외국에 유명한 베스트셀러를 비롯해서 나라종교인종을 불문하고 쓴 그 책들을 읽다보니 어느순간 이 책들이 표현하는건
김상운선생님께서 항상 관찰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받아들이고 느껴줘라 라고 말씀하신 그거 하나였다는걸 알게되었어요 관찰자가 되면 모든게 저절로 사랑으로 가득찬다는걸 이 많은 책들이 얘기하고 있다는사실에 선생님이 너무나 존경스럽고 감사드리고 감사드립니다
코코벨 : 오늘 이 영상보고 오열하다가 댓을 남겨요 저도 4월에 엄마가 갑자기 아프시면서 10일만에 돌아가셨어요 젊은나이에...그래서 죄책감에 힘들어서 지쳐있다가 선생님께 메일을 솔직하게 보냈는데 엄마는 엄마 인생을 살다 가신거니까 죄책감 갖지 말라고 답변 해주셔서 그거보고도 엄청 울었거든요 더 좋은 병원에 못간 죄책감 간호해드리지 못한 죄책감 일찍 병원에 데려가지 못한 죄책감에 하루하루 힘들게 버티면서 살고 있어요 전 제가 오래 살까봐 너무 두렵고 무서워요 제가 떠나야 엄마를 빨리 만날 수 있으니까요 오늘 사연자분 영상보고 지금 눈물이 멈춰지지 않고 손이 많이 떨려요 남은 동생들을 알코올중독인 아빠에게서 지키면서 씩씩해져야 하는데 너무 힘이 들고 지쳤거든요..아직은 불면증에 술을 마시지 않으면 잠들지 못하지만.. 저도 사연자분처럼 엄마에게 드리지못했던 사랑을 드리고싶어요 감사합니다..

몸을 놓아주면 일어나는 기적


언어도단의입정처 : 제가 여태껏 선생님 영상을 모두 시청하면서 모든영상에 악플하나 안달리고 유지하고 있고, 이렇게 꾸준히 사연받고 영상들을 제작해주시니 참으로 희유하시고 대단하십니다. 몸을벗어나 관찰자의 삶을 살도록 반복적인 가르침에 늘 감사합니다.
호포 : 선생님 끊임없이 영상 올려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목소리만 듣고있어도 마음이 편안해져서 너무 좋습니다. 오늘도 몸이 환영임을 또한번 일깨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불안함이 정말 끝도없이 올라오는데ㅜㅠ 열심히 거울명상하겠습니다.
Jeeyoung Lee : 8년전에 몸이 많이 힘들때 선생님의 왓칭을 우연히 읽게된 이후로 삶이 많이 변화되어 향상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는 사람입니다. 요즘 서점가에 무의식이나 마음아이 돌보기, 바꿀 수 있는 운명에 관한 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내용을 보면 왓칭에서 강조하셨던 부분과 일맥상통 하는걸 보고 선생님이 참 앞서가신 분이 었다는걸 느꼈습니다. 깨달음을 일찍 얻게 해주셔서 감사하고 존경한다는 말을 꼭 드리고 싶었습니다.
송미경 : 선생님 아니였으면 이 몸이 전부인양 얼마나 고달프고 두렵게 이 생을 살아 가고 있을까 생각하니 지금 이순간이 기적이고 축복이고 무한한 사랑임을 절실히 체험합니다
선생님의 무한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연자분들에게도 축복을 보냅니다
바실라 : 영상 사연 듣는데 가슴이 저리네요ㅠ 사연자분들 모두 환하고 행복한 삶을 살아가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선생님의 주기적인 새로운 영상은 순간 순간 잃어버리는 삶의 방향을 잡는데 제게 가장 큰 도움이 되고있습니다. 늘 감사드리구요! 선생님도 사연자님들도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

... 

#왓칭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bot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