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데님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울산바위 조회 92회 작성일 2021-12-07 05:28:38 댓글 0

본문

[박영준TV] 잘 만든 여름 등산 바지 | 아크테릭스 레프로이 | Arcteryx Lefroy Pants

박영준 TV는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의류와 장비에 관한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그리고 등산복과 아웃도어용품에 관한 다양한 리뷰가 네이버 '고윈클럽'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windstopper
김성구 : 이 바지 포함 아크 바지만 4~5개 구매해서 잘 입고 있는데, 딱 하나 필요하다고 느끼는 벤틸레이션을 선생님께서 콕 집어 말씀해 주시네요.
띠용코용띠 : 저도 잘 모를떄 등산바지하나 찾다가 레프로이 구매 한 후에 상당히 만족하며 잘입고있습니다. 신축성도 좋고 어느정도 발수도되고, 거짓말 조금 보태면 안입은 느낌 ㅎ 제가 가지고있는 바지가 리뷰에 나오니 반갑네요 ㅎ
두리안 : 다른바지보다는 시원하게 잘입고 있습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플래니모 : 정말이지 마땅한 한여름 등산바지 한벌 구하는게 참 어렵더군요.
한 1~2년 여름이면 아크테릭스 펠리셰이드 팬츠 입고 등산 하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신축성이 좀 떨어지더군요.
레프로이 팬츠는 어떨지 기대되는군요.
변창준 : 오늘도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대장님~!!

겨울 코트 활용법 / 옷 암만 많아도 활용을 못하면 늘 입을게 없는 법실패없는 코트코디 + 가방.머플러 매치하는 법 (ft. DAKS Acc)

#코트코디 #머플러코디 #연말선물

*이 영상은 '닥스악세사리'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최실장PICK! 15%쿠폰 사용법✨

닥스 ACC X 옆집언니 최실장 기획전 페이지에서 15% 쿠폰을 다운 받으시면 제품 구매페이지에서 적용됩니다.

기획전 페이지 쿠폰 다운 받으러 가세요~
https://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u0026datacls=66249\u0026etag1=002_A159_E237\u0026etag2=0\u0026etag3=66249\u0026etag4=508

*유의사항*
-쿠폰사용기간: 12/6(월) 오전10시~ 12/13(월) 오전10시
-'최실장'S PICK' 포함, 기획전 내 전시 상품에만 쿠폰적용이 가능합니다.
- 당사의 사정에 따라 쿠폰 대상 상품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착장정보*
0:46
[TIE-D] 블랙 DD참장식 가죽 미니 크로스백 https://bit.ly/3Dr6Yok
[TIE-D] 블랙 DD참장식 가죽 미디움 토트백 https://bit.ly/3lCHM8r

º카멜코트- 문트(품절)
º블랙터틀넥- 이거보시고 비교해보시는거 추천 (작년 영상이라 품절된게 많긴해요)
https://www.youtube.com/watch?v=PQ6bOzZ-pPg\u0026t=276s
º와이드 울팬츠- ORR (작년제품- 품절)


1:54
✨남녀공용 베이지 체크 캐시미어100% 양면 머플러 https://bit.ly/3dppZgl

º블랙코트- 인사일런스 http://www.insilence.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2141\u0026cate_no=215\u0026display_group=1


2:03
[GREAT HOUSE CHECK PVC] 브라운 빅하우스체크 버킷백 https://bit.ly/3rFtUy2

º벨벳탑, 니트, 스커트, 부츠- 브랜드없음
º블랙코트- 문트 https://moont.kr/product/detail.html?product_no=4351\u0026cate_no=61\u0026display_group=2


02:55
[TIE-D] 다크블루 DD참장식 크로커 미디움 토트백 https://bit.ly/3EnEc9w

º캐시미어 코트- DKNY pure
https://www.hfashionmall.com/product/GM0121101390241/detail
º알파카 랩 니트- ck캘빈클라인
https://www.hfashionmall.com/product/...
º치마바지- 리플레인
º부츠- 즈톤

04:27
아이보리 가죽배색 면 미니크로스백 https://bit.ly/3osy4HK

º코트- HAVEC
https://www.wconcept.co.kr/Product/30...
º캐시미어 탑- 마레디마리
https://maredimari.com/product/royal-collection-loro-piana-cashmere-100back-cutting-detail-pullover/790/category/167/display/1/
º가죽바지- 자라(단종)


✨영상에 소개된 닥스 제품✨

5:41 [TIE-D] 블랙 DD참장식 가죽 미디움 토트백 https://bit.ly/3lCHM8r

6:13 [TIE-D] 다크블루 DD참장식 크로커 미디움 토트백
https://bit.ly/3EnEc9w

6:23 [TIE-D] 베이지 DD참장식 캔버스 미디움 토트백 https://bit.ly/3xVig38

6:33 [GREAT HOUSE CHECK PVC] 브라운 빅하우스체크 버킷백
https://bit.ly/3rFtUy2

7:22 남녀공용 베이지 체크 캐시미어100% 양면 머플러
https://bit.ly/3dppZgl

7:56 브라운 체크 캐시미어100% 양면 숄겸용 포켓 머플러
https://bit.ly/3GioTzo

8:22 [NEW TOTE]미디움 블랙 타탄체크 토트백
https://bit.ly/3EuvC8X

9:01 [DAKS GIFT][케이스동봉]블랙 가죽 사이드 체크 지갑 벨트 세트
https://bit.ly/3psJbQa

9:36
[여성장갑]블랙 양가죽 렉스퍼장식 스마트폰터치 장갑 https://bit.ly/3dlbtpR
[남성장갑]블랙 양가죽 DD로고 스마트폰터치 장갑 https://bit.ly/31AoIjP


---

비지니스 문의 :
fashioncolumntv@gmail.com

(c)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은 '옆집언니 최실장'에게 있습니다.
하이!서이 : ✨오늘 영상에서 소개한 look의 상품 정보는 더보기에 있습니다✨

<더보기 누르는 법>

(모바일ver)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 >자세히보기 누르기

(pc ver)
제목 밑에 보면 더보기 라는 작은 글씨를 클릭해보세요

외에 궁금한 상품 정보는 댓글 남겨주세요 친절한 서이씨가 대댓 달아드립니다
ᄋᄉᄋ : 확실히 최실장님은 여러 나이대를 아우른다는 생각을 오늘 새삼 하고가네요 닥스라니 너무좋다.. 저한테 닥스는 부모님이 사주는 비싸고 좋은옷이었는데 악세서리가 이렇게 예쁜줄 몰랐어요. 목도리는 제가 하고싶을정도ㅋㅋㅋ 그치만 이번에는 아빠께 선물을 드리고 싶어요! 평소라면 닥스를 좋아하는 엄마생각이 났겠지만ㅎㅎ 요즘 저희 아버지가 많이 힘든생활을 보내고 계시거든요…회사일이라 제가 할수있는건 위로와 응원뿐이었는데 연말에 맞춰서 선물을 생각중이었어요. 진짜 저희 부모님은 닥스제품이 많아서 어떤 카테고리가 좋을지 고민중이었는데 딱 영상이 눈에 들어왔네요 물론 제돈으로 마련하려고 용돈 아끼는 중이지만..! 그래도 신청해봅니당
잠만깐요 : 톤온톤으로 입을 때 은근히 뜨는 색이 있다는 거 진짜 공감돼요!! 실장님 꿀팁 너무 소중해 중요해
햄볶 : 현실적으로 바로 적용해볼수 있는 코디법이라 너무 유용하네요 최실장님>□<
저는 올한해 직장도 코로나로 잘리시고 가족들 아픈데 매일 병간호하느라 너무 힘들게 고생한 엄마께 겨울만큼은 몸도 마음도 따뜻하시라고 따수운 머플러 선물해드리고 싶어요♡
쿠마 : 닥스가 어르신들의 전유물이라고 생각했는데 젊은 사람들도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 많은 것 같아요! 1달 후면 30살이 되는 오빠가 있는데 늦깍이 대학생이에요.
어린 친구들 사이에서 너무 포멀하게 입기도 뭣하고 너무 캐주얼하게 입기도 뭣한데… 닥스 아이템을 활용해 형아미도 뽐내며 동생이 사준 선물이라고 자랑하며 착용할 수 있음 좋겠습니다!
제가 직접 선물을 사주면 좋겠지만 몸이 안 좋아서 집에만 박혀 지내고 있거든요.ㅠㅠ 오빠의 계란 한 판 최실장님과 많은 분들의 축하를 전해주고 싶습니다.

등산 불륜 판별법 공유합니다.

안녕하세요. 데데입니다! 좋아요\u0026구독 감사드립니다~♥♥♥♥
어디까지나 "일부"에 대한 내용이고, 불륜은 어디에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등산만 하는 등산인에 대한 오해는 하지 않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은 단지 "유머"로만 너그럽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산악회 \u0026 특정 동호회에 대한 비하 의도는 없습니다.

30년 경력의 등산 전문가 우리엄마...
이번에 등산 불륜 판별법에 대해 설명하셨습니다.
이번 영상은 시리즈물로, 총 3부작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블로그]
데데's 충만한 리뷰 https://blog.naver.com/jkdkslwbfjq
중년탐구생활 : 안녕하세요. 영상 내용은 그냥 유머로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불륜은 어디에나 있고, 등산을 하는 정말 일부에서만 일어나는 일입니다. 산악인에 대한 오해 NO 2탄은..

돌섬부녀회장&이장 : 부부끼리 가면 하하호호 안하는게 넘 슬픈 ㅠㅠ 저희도 입꾹하고 등산가거든요 ㅋㅋ 넘 잼있게 잘봤어용
아이와함께 : ㅋㅋㅋㅋㅋㅋ
최종정리에 가방이 빠졌잖아요..ㅋㅋㅋ
조금 열고 다니면 와서 닫아주는..ㅋㅋ
잼나게봤어요..ㅋㅋ
뜰에서 : 아들과 어머니~두 분 다 진짜 웃기네요
상구앤상추sanggu & sangchoo : 아 부부는 정말 절대 행복해보이지 않는다는...하하호호 ㅋㅋㅋㅋㅋㅋ
등산의 진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등산데님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46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bot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