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노인병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롱이 조회 3회 작성일 2022-09-25 16:51:20 댓글 0

본문

환자 '성추행' 쉬쉬한 요양병원‥"사과할 일 아냐" (2021.12.08/뉴스투데이/MBC)

경기도의 한 요양병원 입원실에서, 60대 여성 환자가 70대 남성 환자로부터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그런데 피해자는 병원에서 아무런 조치를 안 했고, 주변에 알리지 말라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today/article/6321950_34943.html

#동두천요양병원, #성추행
오산 : 이런건 범죄자를 도와주는거랑 뭐가 다르지
Low Lower Lowest 낮은, 더 낮은, 가장 낮은 : 어르신들은 1. 좋은 게 좋은거라고 덮으려는 시도가 우선임. 이럴 땐 있었던 일 까발리는 자가 죄인임.
2. 감정적으로 친한사람 주장은 틀려도 동조해주고. 그니까 누가 옳으냐가 무엇이 옳으냐보다 더 중요하심.
밥뚜껑 : 병원이 환자의 안전에 책임 안지면 뭘 믿고 환자를 맡기냐.
dexter 0401 : 병원의 환자를 성추행 하다니 정말 충격입니다. 성추행에 대한 처벌이 확대되었으면 합니다. 그래도 뉴스에 보도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선대 : 사과할 일 아니야. 처벌받고 감빵갈일이지.

경기도 노인전문 동두천병원 MOU 체결

지난 16일 동두천시가 경기도립노인전문동두천병원과 노인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동두천시는 경기도립노인전문동두천병원과 노인복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경기도립노인전문동두천병원은 2017년 9월 치매 관련 주요 의료기관으로 공립병원이 대두되어, 경기북부 유관기관과 연계를 통해 지역사회 치매인식 개선을 위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양 기관은 기관 현황, 사업 및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서로 간의 사업을 발전시키기 위한 정보 교류의 시간을 가졌으며, 동두천시 노인맞춤 돌봄 서비스 대상자의 치매 예방 및 개별 맞춤형 사례관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을 통해 어르신들의 안정적인 삶의 질 향상을 함께 노력하기로 했습니다.

[단독] "왜 안 죽냐, 기저귀 먹어라"‥요양병원에서 충격 학대 (2022.06.20/뉴스데스크/MBC)

경기도 남양주의 한 요양병원에서 간병인이 일부 환자에게 폭언을 하고, 폭행까지 일삼은 사실이 드러나면서, 경찰이 수사에 착수했습니다.
그동안 면회 제한 때문에 환자를 만날 수 없었던 가족들은, 이런 사실을 전혀 알 수가 없었는데요. 결국 학대를 보다 못한 같은 병실의 환자가 상황을 녹음해서 피해자 가족에게 제보를 했고, 직접 확인해보니까, 내용이 충격적이었습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2/nwdesk/article/6380413_35744.html


#요양병원 #간병인 #학대
노블 : 간병인뿐만 아니라 병원관계자도 함께 처벌해야 마땅하다
박정애 : 그래도 같은병실 안에서 알려준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네요
안그랬으면 모르고 마냥 당했을텐데요~
요양원도 이제는 나라에서 직접운영하고 간병인도 철저히 교육시키고 대신 월급은 많이주는 ~
특별히 교육시켜서 노년을 감당해주는기관으로 거듭날수있게 되었으면 좋겠네요
제보해주신분 너무 고맙습니다
김특급열차 : 정말 눈물이 나네요
말도 못하고 당하신 할아버지를 생각하면...
제보하신 환자분 너무너무 감사하네요.
큰숲 : 저 정도이면 원장한테 문제가 있다
제대로 처벌을 해야 똑같은 일이 생기지 않는다 우리나라 법은 문제가 많다
앨리스 : 제보한 어르신 안전도 지켜 주세요ᆢ

... 

#동두천노인병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33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bot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