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7무이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건희 조회 4회 작성일 2022-08-10 08:43:32 댓글 0

본문

[한 편의 SM7 역사] 시작은 창대했지만 끝은 미약했던

시작은 창대했지만 끝은 미약했던 르노삼성의 세번째 라인업, 진정한 '삼성맨의 차' SM7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바로가기]
00:00 인트로
01:08 잘 만든 SM5, 다음 단계는?
03:00 SM7 (2004)
03:50 '스포티'한 대형차
04:40 범퍼신공
05:24 시대를 앞선 거실 인테리어
07:22 닛산의 명기 'VQ 엔진'
09:01 제대로 먹혀든 조삼모사
09:49 SM7 뉴아트(2008)
12:01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 삼성맨의 차
13:43 올 뉴 SM7 (2011)
14:29 예고편만 화려했던 2편
15:43 곡선미가 돋보이는 디자인
17:16 운전자 중심 인테리어
18:57 닛산의 명기와 르노의 병기
20:20 우하향 판매량
21:31 SM7 노바(2014)
22:12 LPG, 눈물겨운 방향전환
24:14 시작은 화려했지만 끝은 미약했던

#SM7#SM7노바#멜론머스크

※ '한 편의 역사'는 앞서 나누어진 자동차 이야기의 '통합본'으로 수정 및 보완이 이루어져 있습니다:)
※ 특정 브랜드, 차량, 오너에 대한 건전한 비판이 아닌, 욕설·도넘은 혐오 표현은 하지 말아주세요. 가벼운 말 한마디지만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팔강이 : 이 형 영상은 맨날맨날 돌려봐도 재밌어...
DDOll2 : Sm7 뉴아트 10년 탔었는데
정말 만족한 차입니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정숙하고
후속이 컨셉처럼만 나왔으면 명성을 이어갔을텐데
yeonyomi : 와 중딩때 봤던 뉴아트의 고급감과 풍채는 엄청나서 속으로는 아빠가 제발 뉴아트 샀음 했었는데.. 임프로 가셔서 아쉬웠던 기억이 생생합니다 ㅋㅋㅋ 좋은 영상 잘보겠습니다 !!!
성현 김 : 멜론머스크는 몇번을 봐도 질리지 않는다는게 학계의 전설
살려는드려. : 뉴아트의 부드러운 주행질감은 진짜 최고....

르노삼성 SM7 2.5 V6 RE 시승기(RenaultSamsung SM7 2.5 V6 Test drive) - 2017.04.04

르노삼성 전 차종 시승회에서 아주 오랜만에 SM7을, 2.5 V6는 처음 타봤습니다. SM7은 확실히 안팎으로 오래된 차라는 분위기가 물씬하지만 국내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는 갖추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회전에서도 조용하고 주행 중에도 방음이 잘 된 편입니다. 하체도 포근합니다. 많은 판매는 아니지만 꾸준하게 수요가 있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2열의 레그룸이 넉넉한 것도 장점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
동력 성능은 실용영역에서는 만족할 만한 수준입니다. 초기 반응이 좋아서 운전의 편의성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가속하면 초기 반응 대비 동력 성능이 인상적이지는 않습니다. 0→200km/h로 끊어서 보면 쏘나타 뉴 라이즈 2.0과 비슷합니다. 변속기는 하체처럼 부드러운 편이고, 고속 안정성이나 회전 성능에서는 좋은 점수를 주기 힘듭니다.
르노삼성 SM7 2.5 V6 RE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995×1,870×1,480mm, 2,810mm
엔진 2,495cc V6 가솔린
최고 출력 190마력/6,000 rpm
최대 토크 24.8kg.m/4,400 rpm
변속기 6단 자동
서스펜션 맥퍼슨 스트럿/멀티링크
타이어 225/45R18 한국타이어 옵티모 H431
공차중량 1,635kg
복합 연비 리터당 10.2km(도심 8.9km, 12.2km)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엠군 채널 http://www.mgoon.com/ko/ch/sangkihan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xico man : 제친구 1명이랑 친한선배 1명이 sm7 타는데 전 모델 정말 이쁘더라구요. 크기도 그랜저보다 훨 커보이고...뭔가 우람한 느낌?ㅋ 전 디자인이 상당히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
ootamanabu : 정말 제대로 테스트 드라이브 해주시니 감사해요~ 특히 후반에 비명 소리 날정도의 테스트 운전을 해주는건 차의 한계점을 보여주는건데 왠만한
시승기에서는 이를 못하거든요.
이 분은 이부분을 보여주니 차의 장단점을 보여줘서 정말 멋집니다.
마이크도 좋은지 제대로 엔진사운드도 들려주네요...
6기통 닛산 사운드~~!
코너의 평균이하란 점 잘 이해되요. 시승기를 해준다면 모든 차의 한계점까지는 해줘야
차들의 장단점이 보이니 도움되네요..
왠만한 등록 안하는데 선생님것은 발음도 개인적 생각도 삼가하면서 객관적이라 좋고 사투리 없고
아주 표준적이라 너무 좋게 들었습니다.
늘 일본, 미국 영국 사이트에서 시승기 보는데
선생님은 아마도 수준봐서 글로벌 드러이버 틀림없네요 !!
해든해밀 : 언제나 한기자님의 시승기 감사하게 잘 보고 있습니다. ^^SM7은 풍절함이 꽤 큰 것 같네요.;;
야옹 : 가끔 한번씩 나온지 좀 된 차량들도 리뷰를 해주는 점이 참 좋습니다.

어차피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나온지 어느정도 된 차를 타니까..
gor gom : 2년이상 매일 출퇴근했던 차량입니다 RE3.5 풀옵 전반적으로 만족도는 높았는데 지금은 다른 차를 몰지만 가끔 좋았던 기억을 더 주는 차량입니다 리뷰는 정말 평범한 소비자 입장에서 공감가는 이야기입니다 저도 운행하면서 잡소리가 항상 스트레스였어요 플라스티 재질인지 설계문제인 내장재 삐거덕 대마왕이었죠 차가 조용해서 더 잘들리는 문제도 있고요 그리고 보스 오디오는 브랜드 이미지에 비해서 좀 많이 허접했고요 승차감은 롤이 많다고 하는데 사실 고속 체감 불안감은 현대그랜저 TG보다는 좋은 편이었습니다 다만 오히려 저속에서 바닦에 뭐있는지 다 알려주는 깨알같은 스캔너 승차감이 문제였죠 핸들링은 제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전동식이 아닌 파워스티어링 오일로 정차중 회전할때 알피엠이 좀 상승하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위화감은 별로 없었어요 직진성도 좋았죠 쓰다보이 끝도 없네여 아.. 한가지더 나파가죽시트 였는데 현대차 처럼 승객에 직접적으로 노출된 부분만 가죽이 아니라  대부분 리얼 나파가죽인점이 참 고집스럽게 느꼈습니다 다만 그뿐 다른 재질과 조립품질이 좀 난감하더군요 참고로 고속 연비는 기름마신다는 표현 정도는 아닙니다  2자리 유지됩니다 다만 시내 출퇴근이 결합되면 7유지하기 어렵고 복합 8중반이면 선방한거라고 판단합니다 요즘차랑 비교하면 좋은편은 아니죠 말씀드린 내용은 실연비...

도로에서 보기 힘든 SM7 일반인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잡캐김군입니다.

왜 그랜저, K7은 도로에 널렸는데 SM7은 보기 힘들까요?
어쩌면 그에 대한 해답을 찾은 것 같습니다.
2017년형 SM7 NOVA LPe를 타면서 불편했던 점과
SM7에만 있는 장점을
유튜브 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주변에 타고 다니는 사람이 많이 없어 베일에 쌓인 SM7이 궁금하신 분들과
중고차로 SM7을 생각하고 계신분께 좋은 정보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도 부족한 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브금정보

1.Song Fredji - Flying High
Follow Artist httpssoundcloud.comfredjimusic
Music Download Link [DayDreamSound] httpsyoutu.besbPTC22Idu0

2.Song Saroche - Look Forward
Follow Artist httpssoundcloud.com8aroche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httpsyoutu.beCrJjtCyBcvk
트위치 치클이 : 교통사고로 다리 절단후 현재 말리부 2.0lpg 타고있는데 가스통때문에 트렁크에 휠체어가 안들어가서 sm7 lpg로 바꿀려고 알아보고있는데 자세한 리뷰 감사함다
겐또형사 : 영상을 우연히 잘봤습니다. 저도 최상위 휘발유 모델을 5년차 타고 있네요. 나를 차마다 장단점이 있고 3년정도타면 기능에 익숙해져 불편함이 없죠.새차 처음 타다보면 교체전 헌차에 비해 모든게 생소해서 불편이 많다고 느끼죠.
kkangyo깡요쌤 : 음... 왜많이 안타는지 알 수 있네요..
운전중엔 진짜 엄청 위험 하겠. !!!
트렁크는 손으로 잡아 올려야즄ㅋ
친절히 설명해주셔서 잘 참고하겠어욥☺️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늘 건강하세요 !!
잡캐김군님 화이팅 !!! ☺️
cadzone : TG 330 SM7 3.5 둘타 몰아봤지만 역시 수십년간 이어져오는 그랜저는 그래도 그랜저였음,, 운전용이성, 각종버튼 위치등등 부품수급 내부인테리어 서비스 정숙성 승차감 등등... TG가 좋았고 절제된 세련미 왜 그랜저가 준대형급에서 무려 30년이상 1등독점을 하는지,, 그이유
정상수구여친 : 기어노브에 가죽이 아니라서 싼티나는게 아닌데요. 같이 나온 sm5도 가죽 마감이 아니라 저렇게 나옵니다. 2010년 초반에 디자인으로는 어쩔수 없죠. 괜챦은 차입니다. 덕분에 다시 사고싶은 차 잘 봤습니나.

... 

#sm7무이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robotcamp.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