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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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존버걸 조회 2회 작성일 2022-07-05 07:01:06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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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 고객관계관리, 고객경험 그리고 고객상호작용

단계별로 진화한 고객 경영 패러다임과
디지털 시대 적합한 고객 경영을 위해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동영상을 통해 살펴보겠습니다.

#디지털 #고객만족 #고객관계관리 #고객경험 #고객상호작용

스타벅스CEO가 말하는 '고객은 2위다'

직원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박주희 : 서비스직에 근무하는데.. 진짜 손님이 거지같아도 사장님이 그 고생을 알아준다면 그만둘 이유가 전혀 아니죠.. 근데 손님이 거자같은데 사장님도 거지같으면 계속 일할 이유가 전혀 없지요..
진이조 : 경영과 재학생입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항상 고객이 왕이라고 1순위라고 볼수는 없죠. 스타벅스 책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Jun K : 한국 스벅은 신세계가 라이센스 따서 운영중이라 해외스벅이랑 좀 다르고 우리나라는 군대문화땜에 직원들도 힘들다ㅠㅠ
Brew Ka : 갑질하는 고객도 왕이라고 하나하나까지 다 챙겨줬는데 이영상을 보고 고객은 항상 왕이 아니다 라는것을 깨닫고 갑니다.
terulove : 채용트렌드2022책 읽어보니까 이제 CX(고객경험)에서 EX(직원경험)으로 나아갈거라고 하더라구요

영화 속의 고객만족 4분 43초


salcazoid : 영화니까 가능한거다.
초년남 : 직원입장: 아주 그냥 진상이네.....
지식 : 잘 봤습니다. 영화 제목 좀 알 수있는지요?
CJ LEE : 마이클 더글라스 주연의 '폴링 다운' 입니다.
Y H : 그냥 누가봐도 개진상임.
들어오면 서비스 시간 적혀있을텐데, 이유도 없어 그냥 먹고 싶으니깐 서비스시간지났는데 달라는 건 개 진상이지. 정중하게 몇분밖에 안지났는데 구매 될까요라고 묻는게 맞지.

... 

#고객 만족 경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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